자주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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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정보] 미스터아빠 기존몰의 아이디/비번은 어떻게 찾나요 ?

    • [주문/결제] 상품 가격이 왜 이렇게 저렴한가요. 상품이 좋지 못하거나 품질이 낮은 상품 아닌가요 ?

      Q) 

      상품 가격이 왜 이렇게 저렴한가요 ? 

      상품이 좋지 못하거나, 품질이 낮은 상품 아닌가요 ?


      A)

      산지 생산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

      고객님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 · 품질 · 서비스 감동을 실천하기 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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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을 제공하겠습니다.



    • [배송] 상품이 누락되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

      Q) 

      상품이 누락되었어요 ?


      A)

      구매하신 상품 중, 품절 및 포장 담당자의 실수로 인하여

      누락상품 발생 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 중, 품절 및 포장 담당자의 실수로 인하여

      누락상품 발생 시 환불,재발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품절 상품 발생 시,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며,

      상품 누락 발생 시 즉시 [주문번호] [성함] [연락처]와 함께 

      고객센터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교환/환불] 문제 상품은 사진촬영 어떻게 하나요 ?

      Q) 

      문제 상품에 대한 사진촬영 가이드가 궁급합니다.


      A)

      문제가 있는 상품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이 촬영하여 1:1 문의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 [교환/환불] 교환/환불이 불가한 사항은 어떠한가요 ?

      Q) 

      교환/환불이 불가한 사항은 어떠한가요 ?


      A)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냉장/냉동/신선제품은 재판매가 불가한 제품의 특성상 

      아래의 사유로 인한 반품/교환/환불은 불가함을 양해바랍니다.



      ☞ 맛이나 향 등 개인취향으로 인한 구매자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  상품을 개봉하여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  구매자의 주소 및 연락처 오기재로 인한 오배송의 경우


      ☞  판매자 협의 없이 임의로 폐기, 반송할 경우


      ☞  상품수령 24시간 경과 후 문의시 처리 불가

           - 일반 가공식품 · 생활용품은 7일 이내 

           - 신선식품(과일/야채/수산/축산물)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다음날까지 


    • [교환/환불] 받아본 상품 전체가 문제시 어떻게 하나요 ?

      Q) 

      받아본 상품 전체가 문제시 어떻게 하나요 ?




      A)

      네, 고객님.

      100% 전액 환불 해드리거나 재배송 해드립니다.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는 1544-1541 콜센터를 이용하시되,

      문의사항이 많을 경우 통화가 안될수 있으니

      [주문번호] [성함] [연락처] 와 함께  [ 송장 ] [ 상품리스트 ] [ 문제되는 상품 ]을

      카카오톡 1:1 채팅 또는 1:1 문의로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미스터아빠가 되겠습니다.



    • [교환/환불] 받아본 상품 중에 일부 상품만 문제가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

      Q) 

      받아본 상품 중에 일부 상품만 문제가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


      A)

      네, 고객님. 

      문제가 발생 된 상품에 대해서 부분 환불을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는 1544-1541 콜센터를 이용하시되,

      문의사항이 많을 경우 통화가 안될수 있으니

      [주문번호] [성함] [연락처] 와 함께  [ 송장 ] [ 상품리스트 ] [ 문제되는 상품 ]을

      카카오톡 1:1 채팅 또는 1:1 문의로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미스터아빠가 되겠습니다.



    • [교환/환불] 교환 / 환불 기준이 궁금해요

      Q)

      교환 / 환불 기준이 궁금해요


      A)

      신선함을 드리는 미스터아빠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시는 즉시 반드시 상품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구입하신 상품 중 품질에 이상이 있는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님께서는

      [주문번호] [성함]  [연락처] 와 함께  [ 택배송장 ] [ 상품리스트 ] [ 박스안 상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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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 택배 배송 관련 정책이 궁금해요.

      Q) 

      택배 배송 관련 정책이 궁금해요.


      A)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미스터아빠에서는 고객님들께 더욱 신선한 상품을 전달하고자 각 현지 / 현장에서 발주 됩니다.


      밀키트 상품을 제외한 택배상품은 오전 10시 이전 주문완료 하시면 당일 택배가 발송되어 다음날 도착 예정입니다.


      단, 금요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완료 하시면 토요일 도착예정, 

      금요일 오전 10시 이후 주문완료 하시면 월요일 출고되어 화요일 도착 예정 입니다.


      * 배송 날짜/시간 지정은 불가능함을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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